공지사항


 



작성자 Admin(admin) 시간 2021-09-03 12:05:23
네이버
첨부파일 :

_p4a2909.aa.jpg

임인년(2022) 달력을 부탁합니다

부처님의 가피력이 온 불자님의 가정에 충만 하옵시길

합장 기도드리옵니다. 2년동안 코로나 19로 정말로 힘들고 어려운 해이지만 우리 중생들은 굿굿하게 버텨 내습니다.

 

닥아오는 임인년에는 즐거운 일들만 생길 수 있도록 기도 하겠습니다.

날마다 절에 있는 스님들은 기도 정진 속에 시주님댁에 가내가 태평하시기를 기원하면서 업장(業障)소멸(消滅)하시는 길을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하루하루 그 얼마나 많은 일들이 벌어지고 있습니까? 또한 그 얼마나 많은 번뇌가 일어났다가 사라지고 합니까? 이러한 모든 번뇌 망상을, 달력을 시주하여 남들에게 세상의 일들이 선()과 악()으로 벌어지는 날들을 알려 준다면 얼마나 좋은 일이겠습니까?

 

임인 년에는 쥐띄. 용띄. 잔나비띄가 삼재가 들어오는 삼재가 됩니다.

이렇한 삼재가 들어오는 사람은 달력을 만들어 업장을 소멸해 보십시요!

()을 빌고 업장(業障)을 소멸케 해달라고 부처님전에 빌고 빌면서 남을 위하여 정말로 보시(普施)를 해 보신적이 있읍니까?

 

 가족들의 건강(健康)과 행복(幸福)을 하루하루 기원하면서 무한한 복덕을 누릴것 바란다면 조건(條件)없는 보시를 하여 보세요!

 

해 마다 달력을 만들지만 한 번도 시주를 하지 않은 분들은 이번에는 시주를 하여 복덕을 지어 보십시오. 뿌뜻한 행복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이러한 공덕을 지을 수 있게 여러분이 많은 시주를 하여 주셨으면 합니다. 보시 공덕은 아무 때나 지을 수 없습니다.

 

흥 창 사 주지 혜 암 합장

 

이왕 시주를 하시려거든 일찍 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음력 92일까지 접수를 받아 달력을 만듭니다. ( 양력 107일 목요일 까지)

 

 

comments powered by Disqus